영화본다 개굴개굴

육사오 크랭크업 , 고경표 , 이이경, 음문석, 곽동연 출연

똑똑이요 2021. 7. 5. 10:10

육사오 크랭크업 , 고경표 , 이이경, 음문석, 곽동연 출연 

 

 

 

 

 

영화 육사오가 지난달 크랭크업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육사오는 = 6/45 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6월26일 촬영을 마무리하고

크랭크업을 공식적으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영화에는

이이경 , 고경표, 음문석 , 곽동연 , 박세완, 이순원, 김민호가 출연한다고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의 당첨 로또를

둘러싸고 남북 군인들 간의 코믹 접선극을 그린다고 하네요.

남한 전방 감시초소 GP 말년병장 , 1등 당첨 최초 소유주 천우 = 고경표

북한측 GP 상급병사 57억 로또를 주운 용호 = 이이경

 

 

군대 체질, FM 원칙주의자 남측 중대장 강대위 = 음문석 ,

남한 전방부대 소속 관측병 만철 = 곽동연 ,

대남 해킹 전문 북한 상급병사 철진 = 김민호,

북한 정치지도원 승일 = 이순원이 맡았다고 하네요

 

 

 

촬영하는동안 정말 알차게 작품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

극장에서도 영화 육사오를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다고 하는데요.

감독님 , 배우들과의 첫만남 , 첫 촬영 , 그리고 크랭크업이

또 다른 시작이라 오래 간직하고 싶은 작품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되네요 ㅎ

 

 

 

영화 육사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