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마동석 판타지물 거룩한밤 : 데몬 헌터스 영화 출연

똑똑이요 2021. 6. 29. 10:00

마동석 판타지물 거룩한밤 : 데몬 헌터스 영화 출연 

 

 

 

 

마동석이 영화출연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마배우 너무 열일하는거 아냐?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는 임대희 감독의 영화라고 하는데요

거룩한밤 : 데몬 헌터스 라고 하네요. 이영화에는 최근 캐스팅 된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됐다고 하네요~

 

 

 

마동석과 함께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가 출연할 예정이라고해요

28일 첫 촬영을 시작하면서 크랭크인을 했다고 하네요 .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 거룩한 밤 팀이 악을

숭배하는 집단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

 

 

좀비/ 연쇄살인마 / 저승사자를 맨손으로 때려잡았던 마동석

이번에는 악마와의 악마숭배자를 때려잡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영화 이터널스도 있는데요

마동석 전세계적으로 더욱 입지 다지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마동석은 어둠의 해결사 바우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맨주먹으로 악마와 악마숭배자를 때려잡을 예정이라고 ㅎㄷㄷ

서현은 악마를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샤론 역할을 맡았고,

샤론의 구마, 바우를 돕는 분위기 메이커 팀원 김군 역으로 출연한다고해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