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보고타 한국촬영 마무리예정 , 송중기 주연영화

똑똑이요 2021. 6. 23. 09:44

보고타 한국촬영 마무리예정 , 송중기 주연영화 

 

 

 

영화 보고타가 한국에서 촬영을 재개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송중기 , 이희준, 권해효가 출연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영화 보고타는 작년 1월 콜롬비아에서 크랭크인을 했다고해요

이후 3월 코로나 시작으로 전면 촬영이 중단됐었다네요

 

 

기존 촬영 분량을 토대로 전체 프로덕션을 재정비했다네요

이후 3개월동안 한국에서 촬영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보고타 영화 각본과 감독을 맡은분은 김성제 감독이라고 하네요

송중기가 빈센조 이전에 선택했지만 빈센조 촬영 이후 차기작이 된 작품이죠

 

 

 

희망없는 인생들이 마지막으로 선택한 땅 보고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범죄 드라마라고 하네요

보고타 제작사 (주)영화사 수박 , (주)이디오플랜측에서는

어렵게 촬영이 재개된 만큼 방역수칙 잘 지켜 촬영 마무리할 예정이라네요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잡고 촬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안정적인 환경에서 좋은 영화로 만들어질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하네요

송중기는 열아홉에 보고타에 도착해 밑바닥에서 시작해 보고타의

상권을 쥐어잡은 국희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