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모가디슈 개봉날짜 , 7월28일 , 예고편

똑똑이요 2021. 7. 1. 09:35

모가디슈 개봉날짜 , 7월28일 , 예고편 

 

 

 

 

영화 모가디슈가 이번달 28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 정만식 , 김재화, 박경혜가

출연한다고 알려진 영화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이 영화 극장에서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라고 하는데요

주 소말리아 한국 대사관 대사 한신성 역에 김윤석 ,

안기부 출신 정보요원 강대진 참사관  조인성이 연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있어요.

 

 

 

 

이 영화는 소말리아 내전의 상황, 실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라고해요 .

남북 대사관 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만들었다고해요.

당시 배경을 재연하기 위해 모로코 정부의 승인을 받아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북한의 림용수 대사 허준호 , 북한 대사관 태준기 참사관 구교환이

연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영화 모가디슈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커져가는데요

최근 영화 예고편이 공개됐다고 하네요

 

 

모가디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