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황정민 여름개봉 영화 인질 , 액션스릴러 장르

똑똑이요 2021. 6. 10. 09:33

황정민 여름개봉 영화 인질 , 액션스릴러 장르 

 

 

 

황정민이 주연이라는 영화 인질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언제 개봉을 하느냐 올해 여름 시즌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름시즌 개봉확정을 지으면서 본격적인 론칭 포스터 공개까지

7월에서 ~ 9월 사이에 개봉날짜 공개될거 같네요

 

 

영화 인질은 어느날 새벽 ,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이 그린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라고 하는데요

스토리 너무 참신한데 ? 어느날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

 

 

캐릭터가 아니라 배우 황정민으로 나온다고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목숨을 건 탈출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배우 경력을 따지면

베테랑 액션배우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

황정민이 보여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과연 어떤 장면들일지 ~

 

영화 인질은 영화 베테랑 / 엑시트 등 매년 여름 대표 영화로 알려진

영화사 외유내강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황정민과는 부당거래 ,

베테랑 이후 다시한번 작품으로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이정도 케미면 극장가 좀 다시 살릴 수 있지 않을까?

 

 

영화사 외유내강에서 신인감독 필감성과 함께 제작한 영화 인질

주연배우는 황정민 , 출연캐릭터도 배우 황정민

배우 황정민이 서울 한복판에서 인질로 잡힌 사상 초유의 사태를

과연 어떻게 영화에 표현할지 너무 기대가 큽니다 ㅎㅎ

 

 

 

 

커뮤니티 , 인질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