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개봉예정 영화루카 , 디즈니&픽사 제작

똑똑이요 2021. 5. 20. 13:37

개봉예정 영화루카 , 디즈니&픽사 제작 

 

 

 

디즈니&픽사가 제작한 영화가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영화 루카가 바로 그 작품이라고 하네요. 개봉은 6월로 예정됐다네요

바다 괴물이라는 새롭고 신박한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여름 영화 루카를 보면서 힐링과 대리만족 할 수 있을듯 ~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저마다의 성격을 갖고 있는 영혼이 지구에

태어나게 된다는 영화 소울과 죽은 자들의 세상을 이야기했던

영화 코코, 인간의 다섯가지 감정에 대해서 의인화한 인사이드 아웃까지

그리고 이번엔 루카가 그 다음 화제와 이슈의 영화가 될거라고 하네요

 

 

영화 루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해변 마을에 두 친구 루카, 알베르토가

바다 괴물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아슬아슬한 모험 , 함께 잊지못할

최고의 여름을 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 바다괴물은 이탈리아 어부들

사이에서 전해져오던 전설 속 바다생물체 이야기에 상상을 더했다네요

 

실제 영화 감독 엔리코 카사로사는 이탈리아 리비에라 항구 도시 제노바에서

유년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제노바의 해안의 풍경과

해안 마을들의 추억 , 어린시절 바다엔 작은 괴물이 있을거란 상상으로

루카 속 바다괴물의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

 

https://tv.naver.com/v/19975780

 

'루카'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영화 루카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