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하니영화 VOD서비스 시작예정 , 극장 동시 공개

똑똑이요 2021. 5. 6. 10:53

하니영화 VOD서비스 시작예정 , 극장 동시 공개 

 

 

 

하니의 독립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가 극장과 VOD 서비스를 동시에 공개한다네요

리틀빅픽처스에서는 어른들은 몰라요 영화는 오늘부터 IPTV, VOD 플랫폼에서

상영 가능하도록 결정했다고 하네요 .  IPTV = KT Olleh , sk Btv, LG U + 와

KT skylife, kt seezn 플랫폼으로 상영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스토리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 가출 4년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하네요

이환 감독의 두번째 작품으로 이미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환 감독은 첫 장편 연출작이 박화영이었다고 하시는데요 .

저도 영화 박화영을 보면서 너무 충격적이여서 이분의 신작이 기대됐어요

가출팸들의 현실을 생생하게 스크린에 담아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이번에는 하니의 출연과 감독님의 신작이라 더 기대가 되는데요.

 

 

 

10대 임산부의 유산 프로젝트라는 파격적인 소재가 상당한 화제였어요

보호받지 못하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생태계를 보이면서 어른들은몰라요

영화 개봉 후 15일만에 3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iptv vod 서비스 공개됐으니 저도 집가서 볼래요 ^^

 

 

 

어른들은 몰라요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