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소니픽처스 영구계약 디즈니플러스 ott 플랫폼 / 넷플릭스 계약

똑똑이요 2021. 4. 22. 09:43

소니픽처스 영구계약 디즈니플러스 ott 플랫폼 / 넷플릭스 계약 

 

 

소니픽처스에서는 디즈니플러스와 영구 독점 공개계약을 체결했다네요

얼마전에 넷플릭스에서 1조원이 넘는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소니픽처스에서는 2022년 이후 개봉 영화들을 개봉 이후 넷플릭스에서

일정 기간 공개한 뒤 기간 만료 시 디즈니 플러스 및 디즈니 계열 ott에서 영구 독점 공개예정이라네요

 

 

 

소니픽쳐스에서는 넷플리스와 2022년부터 개봉하는 소니픽처스 영화들을 극장 개봉

또는 홈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통해서 공개하고 넷플릭스에서만 독점 공개

하기로 계약을 체결했었다고 하네요 . 약 1조를 지급한 계약이었기에 화제였는데요

스파이너맨 : 노웨이홈 / 베놈2 제외하고 다른 영화들 독점 공개예정이라네요

 

 

 

스파이더맨 후속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속편 등

영화를 극장 개봉 이후 넷플릭스에서 독점공개한다고 했는데요.

소니픽처스에서는 넷플릭스와 계약기간이 끝난 뒤 디즈니플러스, 훌루 등

디즈니 계열 플랫폼에서 영구히 공개하기로 협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입장에서는 ott 플랫폼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디즈니플러스와의

계약소식이 난감할 수 밖에 없을것 같은데요. 이번계약으로 스파이더맨 , 모비우스 ,베놈 등

소니픽처스가 보유한 마블 캐릭터 영화들을 넷플릭스 공개 이후 디즈니 플러스에서

영구공개된다고 하니 배아플듯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