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윤아 주연영화 기적 6월 개봉확정 / 박정민 출연

똑똑이요 2021. 4. 20. 10:00

윤아 주연영화 기적 6월 개봉확정 / 박정민 출연 

 

 

 

윤아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기적이 6월 개봉을 확정했다네요

영화에는 박정민도 주연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윤아와 박정민의 연기 케미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박정민의 연기는 이제 믿고 보게 됐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일지 궁금 ㅎ

 

 

영화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 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이 하나 생기는게 유일한 일생의 목표였던 준경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준경 역에는 박정민이 연기한다고해요

윤아는 라희라는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고 하네요

 

 

 

마을에 기차역을 세우는게 유일한 인생의 목표인 준경 = 박정민

준경의 아버지 , 원칙을 중시하는 기관사 태윤 = 이성민

준경의 비범함을 한눈에 알아본 자칭 뮤즈 , 친구 라희 = 윤아

준경의 든든한 누나 보경 = 이수경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포기란 없다 .기차가 서는 그날까지 라는 카피가 눈에 띄네요

기찻길이 있는데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을 세우려고 하는 이들의 이야기

상당히 궁금한데요. 과연 결국 기차역이 생기게 됐을지 결말이 궁금하네요

6월 극장개봉하면 보러갈거에요 ㅎㅎㅎ

 

 

 

영화 기적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