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오징어게임 오징어역할 이정재? / 넷플릭스 공개예정

똑똑이요 2021. 2. 25. 14:22

오징어게임 오징어역할 이정재? / 넷플릭스 공개예정 

 

 

 

오늘 오전에 개최됐던 온라인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에서

이정재, 박해수, 황동혁 감독이 출연했었는데요. 올해 오징어게임 공개예정인듯

이정재, 박해수, 황동혁 감독은 3부에 출연해서 작품에 대한 스포를 했는데요

이정재는 자신이 이번에 오징어역할을 맡았다고 농담을 했는데요 ㅋㅋㅋ

 

 

 

오징어게임에서 이정재는 다니던 회사에서 구조조정을 당한 후

가장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나락으로 가게 되는 기훈이라는 인물을

맡았다고 했는데요. 거액이 걸린 미스터리 게임에 참여하게 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진행자 박경림이 이정재는 항상 다른 사람을 오징어로 만드는데 이번에도 그러냐고 물었는데요 ㅋㅋㅋ

 

 

 

이정재는 이번 작품에서는 자신이 오징어 역할이 라고 했다네요 ㅋㅋㅋ

또 이정재는 오징어게임 촬영을 하면서 대규모 세트장에 항상 놀랐다면서

해당 작품을 기대해도 좋다고 당부하기도 했는데요. 이정재가 나온다는데 안보는 사람

몇이나 있을까? 흥행보증수표라고 불리는 이정재 출연작 궁금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콘텐츠 로드쇼 방송에서는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콘텐츠 담당

김민영 총괄이 국내 창작자들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한국 콘텐츠들을 전세계에

공개하기까지 비하인드, 넷플릭스 강동한 영화 부문 디렉터, 김태원 영화 부문 디렉터,

배종명 시리즈 부문 디렉터, 이기오 시리즈 부문 디렉터와 한국의 새로운 시리즈에대해 소개하기도 했다네요

 

 

 

넷플릭스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