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내일 개봉하는 공포영화 곤지암 고민되네요

똑똑이요 2018. 3. 27. 17:40

시사회 후기만 봤을때는 상당히 무섭다는 평가도 많고

재밌다는 평가도 많고 그러나 막상 뚜껑 열어보면

아닐 수도 있겠죠~

 

 

 

 

 

 

 

근데 감독님이 기담을 제작하신 분이라 기대도 됩니다.

일단 기담에서 등장했던 엄마귀신 저도 진짜

무섭게 봤던 귀신이었는데요~

 

 

 

 

 

 

 

곤지암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산범을 기대했었다가 시사회 후기만 보고

크게 통수 당했던 적이 있어서요~

 

 

 

 

 

 

 

 

곤지암도 솔직히 그런 결과를 만나지 않을까 싶어서

고민도 되는데요~ 영화 막바지부터 휘몰아치는 공포 하나는

끝장난다고 합니다.

 

 

 

 

 

 

 

 

장산범도 영화 마지막에는 진짜 휘몰아치는 공포 때문에

미치는줄 알았으니까요~

내일 친구와 함께 보러갈지 말지 오늘 정해야할 것 같네요.

 

 

 

 

 

 

 

 

 

퇴근하고 비명지르면서 곤지암 보면 스트레스 싸악 풀릴 것 같기도 합니다.

내일 오후정도 되면 곤지암에 대한 솔직 후기 리뷰가 많이 올라올 것 같아서요.

다른 블로거님들 리뷰보고 결정해야겠네요~

 

 

 

 

 

 

 

 

사진영상 출처 유튜브 - 무비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