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유재석 역대최고 계약금 예상 , 안테나 엔터 이적

똑똑이요 2021. 7. 7. 09:34

유재석 역대최고 계약금 예상 , 안테나 엔터 이적 

 

 

 

유재석이 FNC에서 나온다고 알려졌는데요. 7월15일자로

전속계약이 종료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재석이 이적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카카오의 레이블

안테나엔터로 이적한다고 하네요 .

 

 

 

 

 

유희열의 행복한 외침이 여기까지 들려오는듯 ㅋㅋㅋㅋ

유재석은 100억원대의 육박하는 계약금을 받고 카카오엔터 레이블

안테나로 이적할것으로 다들 보인다고 하네요.

역대 최고의 계약금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이번에 계약 끝나는 FNC에서는 유재석과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 , 6년의 긴시간

함께해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알리기도 했는데요

 

 

유재석의 계약기간에 대한 이야기도 많은데요. 3년계약에 100억을

제시하지 않았을것으로 보이며 최소 5년이상을 바라보고

계약금의 액수가 높은것으로 보인다고 했는데요.

안테나에 유희열과 유재석 조합으로 노래 하나 내주세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