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레드북 공연중단 ~7/17일까지 , 차지연 확진판정

똑똑이요 2021. 7. 6. 09:32

레드북 공연중단 ~7/17일까지 , 차지연 확진판정 

 

 

 

 

공연중이던 뮤지컬 레드북이 공연을 7월17일까지 중단한다네요.

6월4일 홍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했던 뮤지컬인데요.

최근 출연중인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고해요 .

해당되는 당일 공연 일정은 취소를 결정했었는데요.

 

 

이후에 같이 뮤지컬에 출연하는 다른 배우들과 스탭들도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다고 하네요. 아이비 ,김세정, 인성 도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선제적 대응차원에서 2주간 공연을 중단하기로 했다네요

 

 

레드북측에서는 출연배우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방역당국에서 역학조사를 실시했고, 조사 결과 일부 배우와

스태프가 자가격리 대상자와 능동 감시 대상자로 분류됐다고 하네요

확실한 조치가 이뤄지기 위해 관련 규정 의거 , 관련 정보를 담당기관에 제공했다고 하네요

 

 

 

 

뮤지컬 레드북은 2주동안의 공연중단 후 다시 공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차지연 배우님도 부디 빠른 시일안에 코로나 완치되길 바랍니다

다시 무대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길 응원할게요

다른 공연들도 앞으로 더 신경써서 방역준수해야겠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