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손예진 작품확정, 드라마 서른아홉

똑똑이요 2021. 6. 30. 09:34

손예진 작품확정, 드라마 서른아홉 

 

 

 

손예진이 드라마 서른아홉의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서른아홉 드라마는 jtbc에서 편성이 유력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손예진은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다시 한번

 JTBC 방영예정 드라마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서른아홉 드라마는 마흔은 코 아에 두고 있는 세명의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 , 삶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고해요

현실 휴먼 로맨스 물이라고 알려졌는데요.

12부작 미니시리즈 작품이라고 하네요 .

 

 

손예진은 드라마에서 세 여자의 이야기를 이끌고 가는

중심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남 부러울 것 없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할을 맡았다고해요

사랑의 불시착 이후 차기작이라 더욱 기대되네요

 

 

손예진과 함께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진 배우는 전미도 인데요

슬의생에 출연중인 채송화 역할의 차미도가 현재

정찬영 역할에 출연을 제안받았다고 하네요.

서른아홉 드라마는 캐스팅 완료되면 8월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