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파이프라인 북미개봉 12개국 판매확정 , 서인국&이수혁

똑똑이요 2021. 6. 2. 09:29

파이프라인 북미개봉 12개국 판매확정 , 서인국&이수혁 

 

 

 

서인국과 이수혁의 조합 언제봐도 훈훈한데요 .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영화 파이프라인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 현재 개봉해 극장 상영중이라는데요

이 영화 북미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

 

 

 

파이프라인 영화는 해외 배급사 화인컷을 통해서 현재까지

북미 , 대만 ,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 태국,

인도네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 미얀마 등 전세계 약 12개국으로 판매됐다네요

북미에서는 5월 28일 현지 개봉을 했다고 하네요 .

 

 

 

싱가포르 , 베트남 , 말레이시아에서는 6월 개봉을 목표로 준비중이라네요

영화 파이프파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져있는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서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명의 도유꾼들의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영화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영화에는 서인국, 이수혁 뿐 아니라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

배유람 , 배다빈 , 서동원이 출연한다고 알려졌는데요 .

현재 서인국 이수혁은 드라마 어느날 우리집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도

같이 출연중이다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파이프 라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