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자 개굴개굴

이영애 복귀확정 , 드라마 구경이 , 하반기 방송예정

똑똑이요 2021. 5. 18. 13:42

이영애 복귀확정 , 드라마 구경이  , 하반기 방송예정 

 

 

 

이영애가 드라마 구경이로 복귀를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

이영애가 선택한 드라마 구경이는 하드보일드 추적 코미디 장르라네요

이영애의 캐릭터 변신이 상당히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이영에는 구경이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세상을 등진 채 살아가던 전직 경찰 출신 구경이 라고 하는데요 .

보험사기 사건을 조사하던 중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범인 없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서 추적하는 보험 조사관의 삶을 연기한다네요

정의 실현보다 , 미제사건 해결에 희열에 느끼는 두뇌 소유자라고 하네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사건의 진실을 향해서 돌진하는 캐릭터라네요

이영애는 고심 끝에 해당 작품을 복귀작으로 결정한 만큼

이제까지 활동했던 작품에서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당히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

 

 

드라마 구경이는 올해 6월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방송은 올해 하반기 방송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곽선영도 해당 드라마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김혜준도 출연 제안 받고 검토중이라고 떴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