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자 개굴개굴

자동차외장관리학과_무료교육, 자동차 튜닝 자격증 취득후기

똑똑이요 2021. 1. 21. 12:06

자동차외장관리학과_무료교육, 자동차 튜닝 자격증 취득후기

 

자동차 튜닝업체 찾다가, 다음엔 자동차 튜닝 학원을 알아보고

그 다음엔 결국, 자동차 튜닝학과 까지 알아본 사람이 바로 나임ㅋㅋㅋ

그래서 지금은 자동차외장관리학과 국비지원으로 나는 전액무료과정으로 배우고 있음

그리고 ? 지금은 자동차 튜닝 자격증 취득해서 튜닝, 외장관리랑 관련된 곳으로 취업하려고 면접보고 이력서 넣고있음

 

 

내가 배웠던 자동차외장관리학과 국비지원과정은

교육 훈련비에서 자비부담금액 1도 없고, 그냥 왔다갔다만 하면 되는 직업훈련기관이었음

자동차외장관리학과 교재비, 재료비, 실습비, 사용 장비복 등 전액무료 임 진심. 좋음.

심지어 내가 무료과정으로 배운게 주간과정으로 1년동안 배운거라서

해당 기관에서 1년동안 중식제공 무료로 해줌.

중식제공? 말 그대로 점심식사 식단표도 매주마다 공지사항으로 알려주면서 식비 들어갈 일도 정말 1도 없었음

 

그래서 자동차 튜닝 자격증 취득해서 관련 직업군으로 취업하고 싶거나?? 아니면 그냥 한번이라도 마음먹고

자동차외장관리학과 에서 전문적인 교육 받아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나도 한번 여기에 꿀팁 정보 좀 올려봄.

일단 앞으로도 자동차 계열 산업체 회사들은 무한한 발전가능성과 미래전망직종으로 참 좋은 직업이라는거.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자동차외장관리학과 교육을 전문적으로 체계적으로 듣고 실습도 많이하고, 배우면?

누구나 다 취업가능성이 있을뿐만 아니라 , 내가 관심있고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할수있음.

말 그대로 우리도 같이 [덕업일치] 좀 한번 살아생전 해보자ㅋㅋㅋㅋ

 

 

내가 1년동안 주간과정으로 다녔던 자동차외장관리학과 는 #서울북부기술교육원 임

나도 처음에 자동차 튜닝샵 알아보다가 , 주변에 아는 형님이 "그렇게 관심있으면 아예 한번 배워보지 그래?" 라는 그 말 한마디가 불씨가 되어서 나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고 볼수가 있지... 나도 참.. 성격이 불같아서.. 한번 하고자 하는 일은 무조건 해야되는 그런 사람임ㅋㅋㅋㅋ(급TMI)

서울북부기술교육원 자동차외장관리학과 2021년 자동차외장관리사 전문가 양성과정인들 또 모집하길래 정보알려줌.

 

내가 했던 과정이랑 똑같이, 주간 1년과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이미 자동차외장관리학과 접수기간은 시작됐음.

1. 11. (월요일) ~ 2. 12. (금요일) / 2. 23. (화요일) 면접봄 / 2. 26. (금요일) 합격자발표남.

내가 작년에 서울북부기술교육원 자동차외장관리학과 지원했을때도 모집정원이 넘칠만큼 지원자가 많았다는게 생각남.

일단 자동차 튜닝학원 치고는 진짜 실습도 많고, 튜닝도색 재료도 다 친환경 페인트 사용하는거.....는 안비밀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도 자동차외장관리학과 모집정원이 30명인데... 개인적으로 지원자 많아서 짤릴 수도 있을거같음.

 

서울북부기술교육원 자동차외장관리학과 에서 사용되는 자동차 튜닝 장비들도 다 최신임.

열처리 자동차도장부스도 있고, 수용/유용성 조색 시스템, 3D측정용 휠얼라이먼트,

에어공구, 플라즈마 절단기, 용제회수기, 차체변형 계측기, 판금용 특수공구, 차체리벳팅기 블라인드 리벳건......또..

지금 내가 생각나는 것만해도 이렇게 많음ㅋㅋㅋㅋ

 

자동차외장관리학과 서울북부기술교육원에서 배우면 취업알선까지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음

일단 지원자 모집되기전에 전액무료교육 받으삼

 

www.bukedu.or.kr/home/homeIndex.do

 

북부기술교육원

주간 1년과정 Dream, Hope & Future 꿈, 희망, 미래 나의 미래를 여는 현명한 선택 주간 6개월과정 Dream, Hope & Future 꿈, 희망, 미래 나의 미래를 여는 현명한 선택 야간과정 Dream, Hope & Future 꿈, 희망, 미래

www.bukedu.or.kr

 

 

www.bukedu.or.kr/user/nd4759.do?menuCode=day_carselfmaintenance

 

북부기술교육원 | 자동차외장튜닝과 | | 학과소개

 

www.bukedu.or.kr

 

 

www.bukedu.or.kr/user/nd8548.do?View&boardNo=00001435

 

2021년 서울특별시 북부기술교육원 상반기 직업교육훈련생 모집 공고

2021년 하반기 서울특별시 기술교육원직업교육훈련생 모집 공고​원서접수 바로가기 클릭  ​http://new.cybervs.net/step1.html?school=sanggye  1. 모집개요   ▢ 선발일정 ○ 모집기간 : 2021. 1. 11.(월) ~ 2.

www.buked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