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자 개굴개굴

장윤주 특수분장,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출연, 뮤뱅 데뷔

똑똑이요 2020. 11. 18. 10:38

장윤주 특수분장,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출연, 뮤뱅 데뷔 

 

 

 

 

 

 

장윤주가 개인 SNS에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카리나와 장윤주가 분장을 하고 투샷을 찍은거였는데요.

장윤주는 SM에서 새로 데뷔하는 에스파의 첫 싱글 블랙맘바의 뮤비에 특별출연했다네요.

카리나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뮤비에 담았다고 하는데요.

 

 

 

장윤주가 악역 캐릭터로 아바타와 에스파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인

블랙맘바를 사람화한 모습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에스파 멤버들은 이 관계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모험을 자신들의 세계관에 담아 앞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뭔가 당황스럽고 낯설다.. ㅎㅎㅎ 노래 들어보니까 요즘 스타일 같고 또 그냥 SM 스타일이다 느껴짐

 

 

 

 

한국인 2명과 중국인1, 한일 혼혈?1명으로 구성되어 4인조 걸그룹 데뷔라고 하는데요

이번주 뮤뱅을 통해서 첫 데뷔무대를 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뮤비 보니까 안무가 굉장히 파워풀하고 후렴구가 되게 독특하니 중독성 있던데

실제 라이브 무대에서는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

 

 

 

 

 

에스파 데뷔 전부터 SM에서 밀고 있는 주력 센터 멤버부터 과거 논란이 터져서 난리였는데

루머라고 하지만 다른 멤버들 과거까지 또 연이어 터지면서 난잡해지고 있음 ..

아니라고 하지만 사진들이 돌아다니다 보니 대부분 대중들의 반응은 호불호 .. ;;;

과연 논란이 많은만큼 그 논란을 잠재울 무언가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스엠인데 ..

 

 

youtu.be/ZeerrnuLi5E

 

 

SM,에스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