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최강희 김영광 출연확정, 안녕?나야! / 이레,음문석 출연

똑똑이요 2020. 12. 7. 10:26

최강희 김영광 출연확정, 안녕?나야! / 이레,음문석 출연

 

 

 

 

최강희와 김영광이 한 드라마에 같이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

또한 이레, 음문석도 캐스팅 확정소식을 알리면서 주연들의 라인업이 완성됐다고 하네요 ㅎㅎㅎ

3040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스토리라고 하니 기대되는데요.

그리고 최강희와 연하남 김영광의 케미 , 키차이 벌써 보고 싶다 ~~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후속으로 방송될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수목드라마라고 하네요.

최강희, 김영광, 이레 , 음문석이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안녕?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 주인공 반하니가

세상 어떤것도 두렵지않고 모든일이 뜨거웠떤 17살의 나를 만나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코라고해요!

 

 

 

 

여기사 3040을 연기할 여주는 최강희 !! 그리고 17살의 과거의 반하니를 연기할 배우는

이레라고 하네요. 일단 하나의 캐릭터 두명의 배우의 연결고리를 잘 이어갈지가 궁금하고

워낙 둘다 일상연기 잘하다보니 서사를 잘 만들지 않을까란 기대감이 크네요 ㅎㅎㅎ

또 음문석이 드라마에서 감초역할 또 한번 시선강탈이지 않을까~ ㅎㅎㅎㅎ

 

 

 

 

 

김영광은 영원히 철들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벌2세 한유현을 연기한다고해요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를 가졌지만 속은 능청스러움의 끝판왕을 가진 캐릭터라고해요.

최강희를 쭘마라고 부른다는데요 ㅋㅋㅋ이런 ... 그녀의 정체를 알고도 키다리 아저씨,

파랑새가 되어주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