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이병헌감독 귀여운남자 1월 개봉, 극한직업 감독 신작

똑똑이요 2020. 11. 27. 09:38

이병헌감독 귀여운남자 1월 개봉, 극한직업 감독 신작 

 

 

 

 

 

극한직업을 연출하셨던 이병헌감독이 내년 2021년에 새로운 영화를 개봉한다고 해요

영화 제목은 ㅋㅋㅋ 귀여운 남자라고 하는데요. 스토리는 아내도 집도 돈도 없는 잃을건

오직 귀여움뿐인 한 남자가 가족을 되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코믹스럽게

그려낸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포스터부터 궁금증 뿜뿜하게 만드네요 ㅋㅋㅋㅋ

 

 

 

이병헌 감독이 집팔힌 시나리오를 원작으로 사고뭉치 아버지와 사춘기 딸을 둔 가장이자

아내와 이혼하고 남은건 소심함 뿐인 위기의 남자 기성이 짠내나는 가족 봉합 프로젝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영화라고 하는데요. 가족 영화가 지양해야 하는 장점을 모두

갖고 있으면서도 한 남자의 희로애락, 우여곡절 가족 봉합기를 그려낸 이야기라고 하네요.

 

 

 

가족을 다시 되찾으려고 고군분투하는 소심한 남자 기성이라는 캐릭터는 신민재 배우님이

열연해주셨다고 하는데요. 가족들이 다시 함께 사는것이 유일한 목표로 삼고

아내의 차가운 태도와 고객들의 갑질을 모두 참아내며 버티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작품을 통해서 신민재 배우는 절제된 내면 연기부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네요 ~

 

 

 

또 영화 귀여운 남자 속 새로운 연인으로 등장할 은행원 일영 역에는 이진리가 출연한다고해요.

기성의 철 없는 딸 진주 역에는 홍하나임 , 기성 전부인 및 대학 동창과 재혼한 혜정역엔

황정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저에겐 다들 뉴페이스라 이번 영화를 통해서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영화 정확한 개봉날짜는 아직이지만 1월 개봉이라고 하네요 ^

 

 

 

귀여운 남자 , 극한직업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