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소리도없이 개봉당일 1위, 유아인 & 유재명 주연 ,파격변신

똑똑이요 2020. 10. 15. 09:42

소리도없이 개봉당일 1위, 유아인 & 유재명 주연 ,파격변신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른 소식인데요 ㅎㅎㅎ 영화 소리도없이가

개봉당일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영화 소리도없이 줄거리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서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하는데요. 유아인과 유재명이 주연으로 출연해요~

 

 

 

 

 

어이가 없네 유아인과 이태원 클라쓰도 더욱 주목을 받게 된 전 장가 회장 유재명의

호흡으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영화 개봉 전부터 화제작으로 뽑혔는데요. 이 영화는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상업 영화의 색과는 다르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선명한 주제의식과 블랙코미디적

요소를 가지고 있어 시사회 이후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라고 하네요 !!

 

 

 

 

 

유아인 - 태인 / 유재명 - 창복 을 연기하는데요. 말없는 태인과 신앙심 깊은 창복은 범죄

조직 밑에서 시체를 치우는 잡일을 맡아서 생계를 꾸리지만 악의는 없는 근면 성실한

생활인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해요. 상식을 거부하는 인물 캐릭터와

아이러니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한국 영화계에서는 처음 보는 독특한 범죄물이라고 하는데요

 

 

 

 

러닝 타임 내내 한마디의 대사도 없다는 유아인.. 그러나 눈빛과 몸짓만으로 스크린을

장악한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서 보고 싶네요 !! 무려 삭발과 15kg를 증량했다고해요

유아인의 변신만으로 충분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데요 ~ !!?

유아인에 비해 유재명은 과할정도로 말이 많은 캐릭터라고 하네요. 다들 소리도없이 예매 ㄱ

 

 

 

소리도없이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