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정우 오연서 카카오tv 출연확정, 이구역의 미친X

똑똑이요 2020. 11. 11. 09:41

정우 오연서 카카오tv 출연확정, 이구역의 미친X

 

 

 

 

 

정우랑 오연서가 같은 드라마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카카오M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 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는데요.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 두 남녀가 보여주는 과호흡 유발 로맨스라고 하는데요 .

 

 

청춘시대 시리즈 / 검사내전을 연출하셨던 이태곤 감독님이 이번 드라마를 맡았다고 해요

첫 디지털 드라마 선택이라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기도 한데요

주연도 주연이지만 감독이 어떻게 연출하냐에 따라서도 극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니

기대해볼만 하네요 ~ 매회 25분 내외로 방송되는 총 12부작 드라마라고 하네요!!

 

 

 

연내 본격적으로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내년 2021년 상반기 방송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 내년에 볼 드라마 진심 많다 !!

정우는 강남경찰서 강력반 형사 노휘오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 제법 괜찮은 인생을 살고

있다 생각한 그 인생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 시작하게 된다는데요 ㅋㅋㅋㅋ 일단 믿고 본다 ~

 

 

오연서는 스스로가 만든 망상과 강박에 시달리는 분노유발 100%의 미친X 이민경을 연기한다고해요

어엿한 직장이 있지만 순식간에 일상이 무너지자 자신이 만든 감옥에 갇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오연서와 정우의 케미가 신박하면서도 묘하게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많은 배우들이 최근 디지털 드라마 작품을 선택하던데 기대해볼만한게 많네요 ^^

 

 

 

커뮤니티,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