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김남길 아일랜드 출연?, OCN 드라마 ,동명 원작 만화

똑똑이요 2020. 11. 4. 10:26

김남길 아일랜드 출연?, OCN 드라마 ,동명 원작 만화 

 

 

 

 

 

김남길이 동명의 원작 만화를 드라마화 한 작품 아일랜드의 출연을 할예정이라고 하는데요

OCN 편성 드라마로 아직 정확한 방송 시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내년 하반기

예상이라고 하네요. 김남길의 드라마는 작년 열혈사제 이후 차기작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촬영 시기는 내년 봄 이후라고 하는데요

 

 

 

 

그전에 김남길은 영화 촬영을 끝내려고 계획해놨다고 하네요. 최근 씨제스엔터랑

전속계약이 만료됐다고 하는데요. 아직 정확한 소속사 이적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숲으로 가줬음 좋겠지만 김남길은 당분간 독자 노선을 택할것으로 알려졌다네요

드라마 촬영 전 소속사 전속계약 소식이 들려오면 좋을것 같네요 ~

 

 

 

 

김남길이 출연한다고 하는 드라마 아일랜드는 저주어린 불사의 삶을 끝내기 위해서는

여인이 필요한 남자와 슬프고도 잔혹한 운명의 숙명을 알지 못하는 여자,

한 소녀를 지키지 못했단 죄책감에 휩싸인 구마사제, 천혜의 경관이지만 사악하고 어둠을 품은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애틋하고 기묘한 퇴마 환상극이라고 하네요 !

 

 

 

 

김남길을 현실 적응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지만 모든걸 상쇄할 만큼 과하게 섹시한

요괴 사냥꾼 ... 오마이갓 ㅎㅎㅎㅎㅎ 반이라는 역할이라네요 !!!! 하루는 요괴를 사냥하고 또 하루는

요괴를 썰고 그렇게 요괴를 죽이는 일뿐인 캐릭터로 언제나 끔찍한 살육을 저지르면서도

아무런 감정을 느끼지 못한다는데요 .. ㅠㅠ 오마이갓 얼른 보여주세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