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곽시양 차기작 홍천기 , 수양대군 역할 ,원오원 활동

똑똑이요 2020. 11. 2. 09:47

곽시양 차기작 홍천기 , 수양대군 역할 ,원오원 활동 

 

 

 

 

 

곽시양이 차기작으로 드라마 홍천기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캐스팅소식이 오늘 공개됐네요

앨리스 드라마도 SBS고 , 홍천기도 SBS로 아마 곽시양 올해 연기대상에서 좋은 수상 소식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볼게요 ! 홍천기 드라마는 장태유PD가 메가폰을 잡았다고 하네요

또한 하은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다고 알려져있는데요 !

 

 

 

장태유PD는 이제까지 [쩐의 전쟁 / 하이에나 / 별에서 온 그대 ]를 연출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은 작가는 [멜로가 체질 ]에 김영영이란 이름으로 참여했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작품은

[ 그녀의 맞선 보고서 / 해를 품은 달 ]의 소설가 정은권의 원작이기도 하다네요.

아무래도 소설을 원작으로 하다보니 소설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것 같아요 !

 

 

 

드라마 홍천기 출연소식 들려오는 배우는  도화원에 입성한 여화공 홍천기 - 김유정 , 시력을 잃었으나

하늘과 별자리를 읽는 관상가 하람 - 안효섭 , 조선의 정통을 꿈꾸는 낭만주의자

이율에는 공명이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이대로만 가도 청춘 사극이 되지 않을까?

김유정 이전에 찍었던 구그달 같은 청춘 로코 사극이 또 한번 탄생하지 않을까 궁금하네요

 

 

그리고 여기에 수양대군으로 곽시양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 ! 자신이 훗날

왕자에 앉기 위한 존재라고 확신하면서 왕이 되기 위해서 하람에게 접근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군주의 힘은 절대적이고 공포정치로 백성을 다스려야 한다는 생각을 지닌 권력지향적인 인물이라는데요

+하나 재밌는 사실 곽시양과 안효섭은 배우그룹 원오원으로 활동함 ㅎ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