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이하나 소속사 프레인TPC 전속계약, 보이스4 방송예정

똑똑이요 2020. 10. 27. 10:33

이하나 소속사 프레인TPC 전속계약, 보이스4 방송예정

 

 

 

 

 

 

이하나가 최근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는데요 . 어디랑 했을까 궁금했어요

알고보니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방송활동

좀 더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은데요. 현재 이 소속사에는 류승룡, 오정세,

김무열, 류현경, 엄태구, 이세영, 이준, 윤승아가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하나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도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고교처셍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반의반 , 영화 식객, 페어러브, 알투비,

리턴투베이, 특종 : 량첸살인기 등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넓혀왔는데요.

그래도 이하나 하면 이제는 보이스가 대표작이 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ㅎㅎ

 

 

 

 

보이스를 보는 이유도 악역들의 연기가 궁금하기도 하지만 이하나의 천부적 재능을

갖고 범인을 수색하는 판타지스럽기도 하고 대단하기도한 능력이 재미있어서인데요

그만큼 이하나가 감정 조절을 잘 보여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진짜 경찰 찰떡..

이번 보이스4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과연 상대역으로는 이번에 누가 출연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ㅠㅜㅜ 장혁이 다시 돌아올지..

아님 새로운 뉴 페이스와 보이스4를 만들어갈지.. 그리고 시즌4에는 또 어떤 예상치 못한

배우가 악역 오브 악역으로 나오는지도 궁금한데요 !! 내년 여름 방송될 보이스4

존버 탑니다 ㅠㅠ 최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보이스 올라오던데 정주행 각 ㅎ

 

 

 

보이스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