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김범 구미호뎐 이동욱과 호흡 4년만에 복귀

똑똑이요 2020. 4. 10. 09:54

김범 구미호뎐 이동욱과 호흡 4년만에 복귀 

 

 

 

 

 

 

김범이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김범이 tvN에서 새로하는 드라마 구미호연에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라고 해요

 

 

 

 

구미호뎐 드라마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쫓는 프로듀서의 어반 판타지 멜로라고해요

상속자들, 작은신의 아이들을 연출하신 강신효PD와 한우리 작가가

다시 만나 색다른 판타지 멜로를 만든다고 하니 무척이나 기대되는데요 !!

이동욱과 김범의 조합은 진짜 너무 설레는거 있죠 !!

 

 

 

 

구미호뎐은 이전의 구미호를 다룬 드라마들과 달리 여자 구미호가 아니라 남자 구미호라서

더욱 중동석 강한 구미호의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김범은 구미호뎐에서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연의 배다른 동생 이랑을

연기한다고 하는데요. 김범의 드라마 복귀 4년만이네요

 

 

 

 

2016년 미세스캅2 이후에 4년만이라서 너무 설레는데요

이랑역은 인간들 틈에 섞여 살면서 누구보다 인간을 경멸하고, 이로 인해 때때로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사람들을 꾀어 무시무시한 대가를 치르게 만드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예민하고 둔갑에 하며 내기에 목숨거는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기대되네요

 

 

 

 

 

김범 인스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