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공포영화 추천 은지:돌이킬 수 없는 그녀

똑똑이요 2019. 12. 6. 09:50

공포영화 추천 은지:돌이킬 수 없는 그녀

 

한 외딴섬에서 벌어졌던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은지 :돌이킬 수 없는 그녀)를

추천영화로 써보았어요 이영화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인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궁금증을 불러오는거 같아요

충격적인 이야기와 배우들의 섬뜩한 연기로 화제라고 하는데요

과연 이영화의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지 조금 무섭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네요

 

 

영화 은지:돌이킬 수 없는 그년느 치안 사각지대인 연모도에 도착한 은지의 주변으로

수상한 남자들이 모여들면서 사건이 펼쳐진다고 해요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시나요? 이영화는 미스터리 스릴러라고 해요

스틸컷들만 봐도 긴장되고 어딘가 모르게 섬뜩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이번 영화 포스터에서 각각의 캐릭터들이 제각각 다른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데요

비련 미와 미스터리 요소를 동시에 자아내는데요 은지라는 캐릭터를 맡은 이 배우는

과연 이 영화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 그녀의 연기에 집중해보아야겠어요

실화를 바탕으로해서 더욱 부담감이 컸을 텐데 그 부담감을 잘 이겨냈을지 궁금하네요

 

 

 

압도적인 빌런의 등장을 예고하는 연모도 대통령 용태라는 캐릭터인데요

포스터에서도 3초안에 대답해라고 하면서 짧지만 강렬한 대사가 인상 깊어요

과연 실화를 바탕으로한 이영화는 어떤 내용일지 또 배우들의 연기는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은지:돌이킬 수 없는 그녀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