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로버트 패틴슨 배트맨은 슈퍼히어로가 아니다 선언

똑똑이요 2019. 12. 3. 12:02

로버트 패틴슨 배트맨은 슈퍼히어로가 아니다 선언

 

트와일라잇 영화 출처

로버트 패틴슨이 배트맨은 슈퍼히어로가 아니라고 말했는데요

그는 복잡한 캐릭터다. 나는 진자 히어로를 연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항상 약간의 잘못된 점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는데요 과연 배트맨이 슈퍼 히어로라고

생각하지 않는 로버트 패틴슨이 연기하는 배트맨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더 배트맨은 2021년 6월 25일 개봉한다고 하네요

 

하이 라이프 영화 출처

로버트 패틴슨은 트와일라잇으로 유명해진 남자 배우인데요

뱀파이어 역으로 연기한 그의 모습이 저는 제일 기억에 남아요

그리고 어쩌면 하이 라이프 영화로 로버트 패틴슨을 기억하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저는 아쉽게도 이영화를 보지 못해서 아직도 뱀파이어의 모습을 기억하는 거 같아요

 

 

트와일라잇 영화 출처

이때 정말 학창시절에 이영화로 뱀파이어가 실제로 존재할까란 생각까지 들게 했었어요

판타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영화 시리즈를 한 2번씩은 본거 같아요

그만큼 저한테는 정말 판타지 영화 중에 손가락에 꼽힐 만한 영화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자신에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영화 한편씩 있으시죠~?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더 배트맨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을 때부터 일부 팬들은

그가 배트맨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지적을 했었어요

울퉁불퉁한 근육 몸매의 배트맨과는 조금 거리감이 있어 보여서 그랬는지 날렵한 이미지의

로버트 패틴슨과는 달라 보였으니 그랬을 거 같아요 이러한 우려를 불식하기 위해서

본격적인 벌크업 운동에 들어갔던 그의 모습을 영화에서 볼 수 있게 될 거 같은데요

21년이라는 조금 먼 시간이지만 그래도 기대하면서 기다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