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화이자 경구약 연말출시 예정

똑똑이요 2021. 4. 28. 09:39

화이자 경구약 연말출시 예정 

 

 

 

화이자에서 코로나 백신을 경구약으로 개발중이라고 하는데요 ㅎㄷㄷ

화이자 ceo는 올해 연말이면 코로나 경구약이 출시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고 하네요

화이자측에서는 우리가 현재와 같은 속도로 적용하고 규제당국도

똑같이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린다면 연말까지 출시될수도 있을것이라고 했다네요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코로나 치료제 승인을 받은 약은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렘데시비르가 유일하다고 하는데요. 렘데시비르는 정맥에 투여하는

링거 주사제라고 하네요. 코로나 치료 개발에 대해서 많은 나라에서

현재도 열심히 연구중이라니 .. 제발 코로나가 얼른 끝났음 좋겠네요

 

 

화이자 측에서는 "경우약의 장점 중 하나는 치료를 받기 위해서

병원에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 집에서 약을 복용할수 있다. 그것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치료제가 주사가 아니라 먹는 약으로 나온다면 .. 어떨까 궁금하네요

 

 

 

 

 

"이 약이 현재 나온 약보다 변이 바이러스에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올해 여름 후반에 경구약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겠다 "라고 했다네요

화이자는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코로나 백신을 공동개발하는 회사라고 알려져있는데요

현재까지 미국에서만 1억 2100만분 이상 투여됐다고 하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