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낙원의밤 공개날짜 . 4월9일 넷플릭스 /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주연

똑똑이요 2021. 2. 16. 11:27

낙원의밤 공개날짜 . 4월9일 넷플릭스 /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주연 

 

 

 

영화 낙원의밤이 4월9일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영화에는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해당 영화는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를 사로잡았던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라고해요.

전세계 190개국으로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되네요 ㅎㅎ

 

 

 

 

낙원의밤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라고해요

선세계, 브이아이피, 마녀 작품을 연출했던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라는 사실만으로

해당 영화는 이미 기대작이 되었는데요. 강렬한 이야기 , 화려한 액션 ,

누아르 장르 대가라고 불리는 감독이기에 기대를 안할 수 없네 ㅎㅎ

 

 

낙원의밤 영화는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공식 초정되서 알베르토 바르베라 집행위원장에게 몇년간 한국 영화계에서

나온 가장 뛰어난 갱스터 영화 중 하나라는 극찬도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박훈정감독은 부당거래,악마를 보았다 각본으로 스타감독 반열에 오른 인물이라네요

 

 

 

넷플릭스에 이런 영화가 공개된다니 볼게 생겼네요 ~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넷플릭스 , 왓챠 등등 많이 보게 됐는데요 . 재밌는 영화를 발견한 기분

4월9일 넷플릭스 낙원의밤 공개되면 다들 시청해보시길 ~

 

 

 

낙원의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