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본다 개굴개굴

내사모남 피날래 공개예정 , 2월 12일 넷플 로코 영화 추천

똑똑이요 2021. 1. 14. 12:21

내사모남 피날래 공개예정 , 2월 12일 넷플 로코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 한번쯤은 추천영화로 언급됐을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내사모남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인데요. 시리즈로 제작된 작품인데요

이 영화의 마지막 시리즈편이라고 할 수 있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작품이 2월 12일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내사모남 ! 내가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편은 서울과

뉴욕 여행에 이어서 설레는 프롬까지 신나는 고등학교의 마지막 해를 보내는

라라진이 피터와 꿈꿔옸던 대학생활에 차질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이를 두고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이번 영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는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로코 영화로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고 유명한데요.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한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해요.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몰래 적었던

러브레터가 자신도 모르게 보내지면서 벌이지는 라라진의 이야기인데요

 

 

 

 

라라진의 사랑스럽고 설렘 가득한 이야기가 보는 내내 흥미진진했는데요.

오늘 공개된 마지막 시리즈 예고편에서도 라라진의 고등학교 생활을 마지막으로 볼 수 있다네요

그리고 남산타워,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노래방을 방문하면서 한국의 모습도

영화에 담긴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ㅎㅎㅎ

 

youtu.be/0rzTEUIwo2k

 

내가사랑했던 모든남자들에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