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윈다 방탄소년단 관련 제품 배송중단 , BE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똑똑이요 2020. 10. 20. 10:30

윈다 방탄소년단 관련 제품 배송중단 , BE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중국의 물류 5위 기업인  윈다에서 방탄소년단 관련 제품의 운송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네요

윈다는 웨이보 한국지사 계정을 통해서 "방탄소년단 택배 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 "현재 방탄소년단 관련 택배는 잠시 배송을 중단했다","원인은 우리가 모두 아는것"이라고 답해

논란인데요. 윈다는 배송 중지에 구체적인 이유를 말하진 않았다네요

 

 

 

 

윈다의  우리가 모두 아는것이라고 말한것에 대해서 방탄소년단의 최근 수상소감과 연관된것이라

추정하고 있는데요. 최근 방탄소년단은 한미 우호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에게 수여한

밴플리트 상을 수상하며 "올해는 한국 전쟁 70주년으로 우리는 양국 이 함께 겪었던

고난의 역사와  많은 남성과 여성의 희생을 기억해야 한다고 소감을 밝혔었는데요

 

 

 

이에 대해 중국 누리꾼은 "방탄소년단이 6.25 당시 중국군 희생을 무시했다"라며 억지를 부리며

더욱 논란이 됐었는데요. 한국에서 해외 직구로 방탄소년단 관련 제품을 구매하던

중국 아미들은 불만을 터뜨리고 있는 상황이라네요.. 정치적인 이유로 기업이 배송을

거부한다는점이 불합리한 횡포라 주장하고 있다는데요

 

 

 

윈다 고소 등 해시태그를 달면서 불만을 노골적으로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은 11월20일 발매예정인 새앨범 BE의 첫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오늘 공식 SNS를 통해서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죠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또래 친구들과 악기 연주를 하며 홈웨어룩을 연출했는데요 이번 컴백에 중국 아미들의 반응 더욱 커지겠네요

 

 

 

빅히트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