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아이유 슈가 컬래버 5월 신곡 공개

똑똑이요 2020. 4. 27. 10:46

아이유 슈가 컬래버 5월 신곡 공개 

 

 

 

 

아이유가 기습 신곡 발표를 하면서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요

5월 6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관련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아~~~~ 무척이나 기대가 되서 너무 설레네요

아이유 믿고 듣는 보컬 이잖아요!!!!

 

 

 

 

미니 앨범 5집 러브 포엠 이후에 6개월 만에 신곡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단계라고 하는데요. 작사,작곡 뿐 아니라 이번 싱글의

전반적인 컨셉등 다방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막바지 작업에 몰두했다고 하네요

아이유 정말 만능 아닌가요 ㅠㅠ 이번에 어떤 갓 띵곡의 탄생일지...

 

 

 

 

 

그리고 아이유가 이번 신곡에 방탄소년단 슈가와 같이 협업을 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아이유와 슈가는 93년생 동갑이기도 하고, 각자의 노래 스타일도 다르지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인데요. 이들의 컬래버 아마 모든 음악팬들과 관계자 모두가

관심을 갖고 지켜볼 음악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하나 방탄소년단 정국이 아이유를 오랜 팬이자 이상형으로 뽑아왔는데

과연 이 컬래버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도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슈가를 무척이나 부러워하지 않았을까? 살짝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아이유와 슈가의 컬래버 하... ㅠㅠ 너무 기대되네요 !!!

 

 

 

아이유 인스타,방탄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