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한다 개굴개굴

데프콘형이 리뷰해주는 340만원짜리 게이밍노트북

똑똑이요 2018. 6. 27. 11:24

저도 게이밍노트북 사용하는데~ 이상하게 노트북 사용하다 보니까

데스크탑이 불편해지는 점이 있지요~ 노트북은 자리 이동도 편하고

그래서 이번에도 저는 게이밍노트북을 구매할 것 같아요.

 

 

 

 

유튜브로 검색해보니까 역시 프콘이형 리뷰영상이 제일 먼저 보이네요~

은근 이 형도 게임 진짜 좋아하는 듯!

플레이스테이션4 갓오브워 리뷰도 재밌게 봤는데

게이밍노트북 찾고 있는 분들 자금 여유가 되는 분들

이 영상을 보시고 게이밍노트북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저도 빨리 노트북 변경해야하는데 ㅠㅠ 배틀필드5도 나오고

앞으로 디비전2도 나올텐데 올 겨울 게이밍노트북 하나 다시

구매해야할 것 같네요~ 제가 14년도에 구매했으니 벌써

4년이 된 노트북이네요~

 

 

 

 

데프콘형은 기가바이트 AORUS 제품을 구매했네요~

일단 노트북이 굉장히 크네요. 저정도 노트북이라면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영상 출처 유튜브 - 데프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