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제주도 소품샵투어 브이로그영상

똑똑이요 2019. 10. 10. 16:46

 

 

출처 (코지데이)

 

이분은 커플 유튜버인거 같은데

거의 소품샵 데이트를 많이 하는거 같고

다이어리 꾸미는거 영상을 많이 올리고 있음

근데 한참전에 무인양품으로 문구류 정리를 보고나서

그뒤에 이제 오랜만에 오늘 또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그중에서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소품샵 데이트를 보게 되었음

아 제주도에도 소품샵이나 문구류 있구나 없는줄 ;;;;하핫ㅋㅋ

서울에 있는거도 많이 안가봤는데 은근 지방이 더 있는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서울은 문구축제가 많이 하니까 그거는 진짜 좋은거 같음

 

 

 

여기는 제주도에 위치한 소품샵 여름문구사인데요 여름문구사

이름처럼 여름에 가야할거 같은 그런느낌??ㅋㅋ 과일로 된

그런 제품들이 많이 있는거 같고 소품샵 진짜 너무 좋음 ㅠㅠ

 

 

이렇게 귀여운 뱃지도 있고!

아 맞다 나도 ㅋㅋ 김광석거리인가??

뭐 제주도여행일때 소품샵이 있길래

들어갔다가 청에코백이랑 다른가방이랑

등등 사가지고 왔는데 확실히 추억이 되는거 같다.

 

 

 

 

 

이렇게 위에 다이어리 꾸미기 좋은 스티커도 있고 메모지도 있고

깔끔한 파우치들도 있는데 확실히 다른 지역에 판매하는거와 달리

제주도만의 그런 특색있는 의미가 있는 그림도 되어 있어서 더 좋은거 같다.

 

 

여름이면 또 과일이지 ㅋㅋ 가을 겨울에 가면 또 다르려나??

암튼 여기 말고도 나머지 소품샵은 코지데이 유튜브로 봅시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