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돌아간다 개굴개굴

롬앤 파운데이션 좋은거 알려야해!

똑똑이요 2019. 8. 23. 13:42

 

출처 . 벨라

 

 

내가 전에 롬앤 파운데이션 구매를 했었는데 말이지

롬앤 쿠션만 사용하다가 퍼펙트 핏팅 파운데이션이랑

브러쉬랑 세트로 해가지고 싸게 판매가 되고 있길래

구매를 했었는데 한두번 쓰다가 ㅋㅋㅋ잘 안씀

사실 나는 쿠션으로만 하는 편이여서 잘 사용을 안하는데

보면 유튜버들은 거의 파운데이션으로 많이 사용을 하더라고

그래서 보니까 파운데이션이 좀더얼굴에 밀착이 잘되는거 같기도 하고??

 

 

 

롬앤 파운데이션은 되게 얇은 물제형이라서 그런가

스펀지로 해도 좋은데 같이 들어있던 브러쉬로 펴바르고

그뒤에 스펀지로 해주니까 넘나리 잘 먹어버리는것 ㅎㅎ

앞으로 이거 잘 써야겠음ㅋㅋㅋ 그래야 쿠션을 좀더 아끼지

바를때는 촉촉한데 마무리가 엄청 촉촉하지 않음 그리고 지속력 갑갑

그러니 여름에 파운데이션 쓰기도 좋고 원래 피부에 답답한거 싫어하면

얇은데도 커버력 좋은 롬앤 파운데이션 제품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파우더 처리 해주면 거의 뭍어남이 없을거 같고 약간 광이 있길래

나도 광을 다 죽이기 싫어서 양쪽에만 좀 조절해서 했던거 같음 ㅎㅎ

벨라님도 엄청 극찬했는데 나도 이거 좀더 써봐야 알겠지만

아직 3번? 정도 써봐가지고 잘 모르겠음ㅋㅋ 하지만 커버력이 좋은거 같아!!

 

그래서 처음에는 촉촉해서 좋았는데 마무리는 의외로 보송스??

그래서 유분이 많이 올라오거나 그런건 없음 암튼 브러쉬가 진짜

조합이 좋아가지고 꾸준하게 잘 사용할거 같은 그런느낌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