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자 개굴개굴

호텔외식이 배우고 싶다면 한국전 가보세요~

똑똑이요 2018. 6. 27. 13:46

반갑습니다~ 오늘은 비가 그쳐서 그런지 날씨가 선선하네요?

아침 출근길에 비가 오지 않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최근 학생분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은 바로 취업이 잘 되는 학과라고 생각하는데요. 청년실업에 대한 문제가 크게 대두되면서

실업률까지 높아지니까 고등학교를 졸업 후 이러한 학교를 알아보는 학생들이 많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학교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는 다양화된 호텔외식 교육과정을 통하여 기초적인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을 제대로 진행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도 친구가 이곳을 졸업하여 제빵사로 취업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 학교에 대한 믿음이 있답니다.

 

 

이곳에서 교육을 진행하시는 교수님들이 배우는 학생들이 하나하나 완벽하게 교육을 이수하고 졸업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수업을 진행하신다고 들었어요. 기초가 되는 이론교육을 단계별로 교육하고 실무교육까지 확실하게 진행하는 곳이라 배우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들었는데요.

무엇보다 한국전을 통해서 제과제빵, 호텔조리, 식품조리, 관광식음료를 배울 수 있어 다양한 진로선택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한국전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고 학교를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로 입학하는 과정과 교육방식 그리고 졸업 후 취업률은 어떠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전 같은 경우 서류와 면접을 통하여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어요. 이러한 모집과정에 합격한 학생들은 개강이 시작되게 되면 기초가 되는 이론강의를 통하여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용어를 숙지하게 되는데요.

 

교수님들이 당일 배운 것은 완벽하게 이수할 수 있도록 1:1 개인지도는 물론이고 피드백을 주시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답니다.

특히 전문실습실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전에서는 학교를 졸업 후 실무로 나아갈 학생들이 다양한 레시피를 습득하고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실전감각을 살린 교육도 지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교과과정을 통해 여러가지 요리메뉴나 제과 및 제빵 메뉴 그리고 카페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채로운 식음료 메뉴를 배우며 성장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교육을 받으며 성장한 학생들은 실무에 나아가서도 확실하게 적응할 수 있는

인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산학협력 교육까지 지도하고 있는데요.

분기별로 진행되는 교과과정을 통하여 단계별로 이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앞으로 호텔외식 분야는 전망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고객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이고 근로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외식을 하는 가정이 많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업체에서는 고객을 위한 메뉴를 확실하게 만들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러한 전문교육을 받은 학생들을 많이 채용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가을학기 모집전형을 통해 학생들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지원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네요! 확실하게 배우며 성장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고민 좀 해보셔서 지원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