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보자 개굴개굴

피부미용사 이렇게 배우면 좋다!

똑똑이요 2018. 5. 15. 11:39

피부미용을 배워보고 싶다면! 그리고 피부미용사로 성장하고 싶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BBS미용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배운다면

다양한 기술을 배우고 피부미용에 대해 알아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학교는 보다 다채로운 교육과정으로 학생들을

육성하고 있는 곳이라 배우는데 어려움이 없는 곳인데요.

 

 

 

 

피부미용수업에서는 입학한 학생들이 피부미용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스킨 테라피스트를 양성하고 인체에 대한 기초 이론은 물론이며

피부와 모발에 대한 학문적 이해를 바탕으로 최첨단 교육기자재를 활용하여

실제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실전테크닉을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는데요.

 

 

 

 

이 학교는 국가 최대 뷰티플렉스인 스킨 애니버셔리를 통하여 최고품질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체험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어요.

피부미용사 교육과정을 배우며 피부 관련 테라피 교육과

고급 테크닉 교육을 이수하고

교육강사 자격을 갖춘 교수님들의 강의로 실전 고급테크닉을 익혀

취업시의 경쟁력도 갖출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외 기술 교육이수와 디플로마 취득 그리고 55년 전통의 일본 명문 할리우드

월드 미용전문학교로 미용연수를 갈 수 있어서 해외기술과 교육을 접할 수 있으며

교육 이수와 함께 디플로마도 취득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이렇게 피부미용사 공부를 하나하나 받아가며 성장할 수 있어서 어렵지 않게

교육을 이수하고 전문화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술 전문화를 위한 1인 3자격증 이상의 자격증 취득도 가능한 이곳은

피부미용사가 갖추고 있어야 할 전문화된 자격증도 공부하면서 취득이 가능한데요.

뿐만 아니라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라 졸업 후 학위취득을 통하여

다양한 진로선택도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또한 피부미용사가 알고 있어야할 직무에 대해서도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통한

실무교육을 받으며 전문적인 기술을 파악하고 숙지할 수 있어서 해마다

피부미용사로 취업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전문화된 피부미용기술을 터득하며 배우고 싶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BBS에 대해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는데요.

피부미용교육을 알차게 받고 성장하고 싶은 분들은

이 학교에서 피부미용사 교육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